국회 (국회의장 · 국회부의장 · 국회의원 · 국회의사당) · 행정부 (대통령 · 국무총리 · 국무회의 · 행정각부 · 감사원) · 법원 (대법원 · 대법원장 · 대법관 · 각급법원) · 헌법재판소 (헌법재판소장 · 헌법재판소 재판관)
과거에는 카카오 웹툰등이 인기있는 웹소설을 웹툰으로 만들었으나 지금은 네이버 웹툰 또한 대세가 되어 많은 웹소설들이 웹툰으로 연재되고 있다. 다만 원작의 내용 자체에 문제가 있어서 각색하는데 있어서 호불호가 생기거나 작화를 담당하는 작가의 실력에 따라서 평가가 좋지 않게되는 단점도 생겨났다.
∙ 구독이 완료되기 전에 해당 창을 닫으면 구독이 완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감상평 – 일본에서 인기가 많은 히어로 명작이지만 최근 스토리가 산으로 간다는 평도 있어 중도 하차하는 분도 있지만 저는 재미있게 보는 웹툰 중 하나입니다.
본래 흑백으로 그리는 출판만화를 기초 제작되어 있기 때문에 채색이 가능하긴 하지만 포토샵이나 페인터 등의 다른 툴에 비해 한계가 있는데다, 채색 작업 과정의 최적화가 잘 안되어 있어서 색을 많이 입히면 컴퓨터가 느려지는 단점이 있다.
줄거리 – 일본 각지에 이공간 「마도」가 출현, 마도에 존재하는 「복숭아」가 여성에게만 특이한 능력을 가져오게 되면서 「마방대」라고 불리는 여군이 조직되었다.
작가 후기에서도 언급되었다. 저자는 이 제목으로 하기로 결정했을 때 미디어믹스는 포기했다고 한다. 한국어판 특별 후기에서는 한국어판 제목을 어떤 식으로 번역했을지 궁금해하는 내용이 실려있는데, 설마 그대로 출간할 것이라고는 생각 못했던 듯 하다. 특히 망가의 의미가 더더욱 그렇고 그런 쪽으로 와닿는 한국에서 저 제목 그대로 나온 덕분에 더더욱 충격과 공포를 선사했다.
감상평 – 귀칼은 초등학생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았던 작품으로 탄탄한 스토리가 장점인 웹툰인데요. 캐릭터도 하나하나 다 멋지고 스토리 여기 전개도 좋아 일본 만화 중 나루토를 본 분이라면 꼭 봐야 할 명작입니다.
제목만 봐도 알 수 있듯이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전용잡지다. 각종 마마마 정보 및 마마마 코믹들이 수록되는 그야말로 마마마의 마마마를 위한 마마마만의 잡지.
국방부 · 합동참모본부 · 육군본부 · 해군본부 · 공군본부 · 해병대사령부 · 한미연합군사령부
케이온!에서 맺은 인연 때문인지, 뒷면 광고는 항상 교토 애니메이션이 차지하고 있었다. 하지만 최근에는 방영 중인 키라라계 애니메이션 광고나 자사 관련 광고를 싣고 있다.
이 작품을 처음 읽었을때 흔하디 흔한 라노벨 정도의 판타지 작품이겠거니 했지만 생각보다 수위가 강렬하여 순간 움찔하며 재미있게 읽어 나갔습니다.
노벨피아에서 제공하는 이벤트 및 서비스(제휴 서비스 포함) 안내 등 광고성 정보를 받으시려면 혜택 정보 이용에 동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용왕이 하는 일!이 작가, 레이블, 일러스트, 출판사까지 전부 대놓고 언급되기도 했다. 서술방식 자체에서 라이트노벨 간접광고를 사용하는 셈.